e


전국악수회의 미니라이브란 해당 싱글에 있는 곡만을 피로하는 약 1시간 내외의 라이브행사입니다.


최근 싱글이 A,B,C,D,통상 의 5종류로 나오며 각 싱글당 7개 곡 정도가 실리고 있는데 타이틀곡이나 언더곡이 아니면 방송에서 보기가 힘듭니다.

버스데이 라이브가 아니면 기회가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 (간혹 콘서트에서 하는 경우도 있음)

미니라이브에 가시면 최소한 해당 싱글에 실린 곡은 전부 피로하기 때문에 들을 수 있습니다.


2nd앨범의 경우 별도의 미니라이브가 없으므로 (전악은 없고 개악만 있었죠)

2nd앨범에 수록된 니시노나나세의 '낚시터'와 같은 곡은 현재까지 온/오프 합쳐서 4주년버스데이라이브 외에 피로된 적이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이전까지는 미니라이브에 참가한 이벤트권으로 전국악수회 참가도 가능했었으나

16싱글 '사요나라의 의미'부터 미니라이브도 별개의 전국악수회권이 있어야만 관람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 전국악수회권 제시 후 자리표 수령

변경 -전국악수회권 제출 후 자리표와 교환



아무래도 일반 콘서트와는 공간 차이도 많이나고 해서 자리만 잘 걸리면 매우 가깝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뒷자리에 걸리면 얌전히 스크린만 봐야하는 참사가 발생합니다.

미니라이브 입장줄 때문에 전국악수회의 경우 개별악수회보다 사전 대기줄이 훨씬 길기 때문에 참가하실 때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관동전악(=치바마쿠하리) 경우에는 입장줄도 지옥입니다.


미니라이브가 끝나면 일단 전원 퇴장하고 악수회준비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때 선택지는 2 가지가 있는데, 굿즈줄과 전악입장줄입니다.

보통 굿즈 판매가 오후 4~5시경 까지이지만 (전악 입장마감과 동일) 인기멤버의 경우 굿즈가 매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일 생사진을 구매하시려면 미니라이브를 포기하던지 끝나자마자 굿즈줄로 뛰어야 됩니다.


굿즈는 현금구매만 가능하며 일부 물품은 1회 구매가능수량에 제한이 있으므로

전국악수회 2~3일전 공홈에 올라오는 굿즈판매 관련 공지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14 XEview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

close